크리스마스 직전 발매된 남규리의 ‘디셈버드림’이 팬들의 겨울을 녹였다.
오늘(28일) 남규리 유튜브 채널 ‘귤멍’에는 ‘Ep.27 디셈버드림(December Dream) 뮤비 촬영 비하인드 | 드디어 구독자 애칭 발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남규리는 ‘디셈버드림’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직접 공개하며 팬들에게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세로형 포맷으로 제작돼 SNS 친화적인 감성을 극대화했다. 남규리는 눈 내리는 거리, 불빛 가득한 방, 따뜻한 벽난로 앞 등 총 8가지 콘셉트를 선보이며 겨울의 다양한 표정을 표현했다. 그는 드레스부터 산타 복장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겨울 화보 같은 MV’라는 호평을 받았다.
남규리는 “이렇게 추운 겨울에 따뜻한 곡으로 찾아뵐 수 있어 감사하다”며 “힘든 촬영이었지만 마음은 따뜻했다”고 전했다. 이어 “‘디셈버드림’을 들으시고 소망하는 일이 기적처럼 이루어지길 바란다”는 따뜻한 바람도 전했다.
특히 이날 영상에서는 유튜브 채널 ‘귤멍’의 구독자 5만 명 돌파를 기념해 팬 애칭을 처음 공개했다. 남규리는 애칭이 담긴 ‘디셈버드림’ 라이브 버전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진심을 담은 선물 같은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남규리는 차기 앨범 준비와 더불어 ‘귤멍’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팬들과의 교감을 이어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