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소미가 이탈리아 코모 호수에서 비현실적인 미모를 뽐내며 글로벌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13일 전소미는 자신의 SNS에 “Justin in his believe T in 2025. For me it’s confident, all that matters, right here(저스틴은 2025년에 T를 믿는다. 나에게 중요한 건 자신감이야. 바로 지금 이 순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소미는 비키니 차림으로 매끈한 등 라인과 가녀린 어깨선을 드러내며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포즈 하나하나에서 느껴지는 자신감과 여유는 단순한 외모를 넘어 전소미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이를 본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우리는 당신을 사랑해요”, “너무 아름다워”, “저를 숨죽이게 합니다” 등 감탄이 이어졌다. 특히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등 다양한 언어로 올라온 댓글은 전소미가 단지 국내 아이돌에 머물지 않고,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했음을 보여준다.
한편, 전소미는 JTBC 예능 프로그램 ‘길바닥 밥장사’에 출연 중이다. 지난 8일 첫 방송된 이 프로그램은 스페인 거리에서 푸드 바이크를 타고 요리하며 한식을 알리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전소미는 장사 첫날부터 유창한 외국어 실력과 더불어 요리, 서빙, 고객 응대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프로그램의 핵심 멤버로 자리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