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저당 아이스크림 ‘딥앤로우’ 화보 속 ‘달콤한 무결점 비주얼’
LIFE|이광수 기자|2025-04-08
사진=빙그레 아이스크림 공식 SNS
사진=빙그레 아이스크림 공식 SNS

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장원영이 빙그레의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Deep&Low)’의 전속 모델로 나선다. 빙그레는 지난 7일 장원영의 이미지 컷을 공식적으로 공개하며 모델 선정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장원영이 딥앤로우 아이스크림을 손에 든 채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장원영 특유의 생기 넘치는 표정과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제품의 부드럽고 달콤한 이미지와 맞물리며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했다. 해당 이미지는 공개 직후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며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빙그레는 이번 모델 선정 배경에 대해 “장원영은 건강한 자기 관리와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MZ세대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며 “그녀의 이미지가 딥앤로우가 지향하는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디저트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밝혔다. 빙그레는 저당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차별화된 포지셔닝을 꾀하며 이를 위해 장원영이라는 대중적 인지도를 갖춘 모델과의 시너지를 노리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저당식 트렌드가 지속 확산되는 가운데, 건강과 맛 모두를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딥앤로우 브랜드의 정체성을 장원영을 통해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장원영이 등장하는 딥앤로우의 새로운 광고 영상은 오는 11일 첫 공개될 예정이다. 광고는 중독성 있는 음악과 감각적인 영상미를 기반으로 딥앤로우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며 장원영의 다채로운 매력을 통해 제품의 인지도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빙그레는 저당 아이스크림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MZ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한 마케팅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다. 장원영은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에 참여하며 딥앤로우의 얼굴로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4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세 번째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IVE SCOUT)’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2만여 명의 팬들과 만났다. 꾸준한 활동과 높은 화제성으로 주목받는 장원영은 광고, 음악, 방송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며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인기기사
  • 김종국, 데뷔 30주년 기념으로 ‘반쪽’과 웨딩마치

    LIFE

  • 송가인, 팬심+대중성 품고 트롯뮤직어워즈 2관왕 달성

    K-POP

  • ‘AOA 찬미’ 임도화, 결혼 앞두고 ‘어머니 미용실’서 뭉클한 하루

    ENTERTAINMENT

  • 방탄소년단 RM, 클래식+모던 조합으로 ‘패션 레전드’ 등극

    LIFE

  • 아일릿, 빛나는 주얼리보다 더 찬란한 다섯 소녀들

    LIFE

  • 권은비, 섹시+스포티 스타일링으로 ‘타이베이 돔’ 홀려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