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데뷔곡 ‘The Chase’(더 체이스)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하츠투하츠는 지난 3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he Chase’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보였다. 이번 영상에서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섬세한 안무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며 그룹의 완성도 높은 실력을 입증했다. 특히, 이들은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선보인 ‘칼각’ 안무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데뷔 직후부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하츠투하츠는 4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를 시작으로 첫 라디오 출연에 나선다. 이어 5일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7일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 등 다수의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음악 방송 활동도 활발하다. 4일 SBS M ‘더쇼’를 시작으로 5일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 6일 Mnet ‘엠카운트다운’, 7일 KBS2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에서 연이어 무대를 펼치며 데뷔 2주 차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음악 세계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며 더 큰 ‘우리’로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지닌 그룹이다. 지난 2월 24일 첫 싱글 ‘The Chase’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본격적으로 출사표를 던진 이들은 독창적인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다.